윤솔 <Missing You>
여성 싱어송라이터인 윤솔의 신선하고 강렬한 팝 소울이 드디어 팬들에게 선보인다. 그녀의 음악은 개성 없이 범람하고 있는 음악들 때문에 지쳐 있는 대중들의 음악 불감증을 해결해 줄 강력한 처방전이 될 것이다.
윤솔은 R&B와 Soul 장르가 국내에서 대중적이지 않았던 시기부터 꾸준하게 R&B, Soul 장르의 음악을 추구해 온 아티스트이다. 그러나 이전에는 그녀만의 음악 스타일을 들려주기 보다는 발라드, 댄스, 힙합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보컬트레이너, 피쳐링, 작사 작곡가, 프로듀서 등 여러 분야에서 음악활동을 해왔으며 이미 가요계에서는 이정현, 빅퀸즈, 웅산, 메이퀸 등의 앨범을 통해 작사, 작곡 재능을 인정받은 그녀이다.
그러던 그녀가 드디어 자신만의 색깔의 앨범을 들고 찾아왔다! 어찌보면 그간의 세월은 이번 앨범을 시발점으로 한 앞으로의 활동의 훈련과정이었을지도 모른다 라고 그녀는 말한다.
앨범의 모든 곡을 스스로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솔로로서의 첫 작품인 이번 싱글 앨범은 그녀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새싹이 아닌 이미 완성된 열매를 대중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이 앨범은 단순히 한 명의 여가수가 등장했다는 의미를 넘어 대중음악계에 걸출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디바가 나타났음을 알리는 첫 신호탄이 될 것이다.
첫 싱글 타이틀인 Missing You 는 마음이 식어버린 연인에 대한 아픔을 담담하게 그려낸 곡으로 그녀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감각적으로 어울리는 무겁지 않은 아름다운 Soul Pop 넘버이다.
두번째 곡인 Hey Love 는 떠나려는 연인을 붙잡으며 떠나지 말라 애원하는 호소력 짙은 R&B Soul 스타일의 곡이다.
앞으로 R&B n Neo-Soul 그리고 소울팝 의 진수를 보여줄 그녀가 과연 얼마나 좋은 음악들을 들고 우리 곁을 찾아올 지 많은 기대가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