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 O.S.T Part.4, ‘사랑이 옳아요’ 1월 30일 공개
종편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 OST ‘노을’ - ‘살기 위해서’가 발표 이후 지금까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의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OST 부문 1위를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OST Part.4 ‘사랑이 옳아요’가 오는 1월 30일 공개된다.
가슴 따뜻하고도 애절한 순애보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주인공은 그룹 ‘씨야’ 출신의 ‘김연지’. 한국 가요의 팬이라면 누구라도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신인수’ 작곡가의 특유의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깊은 감성을 불어넣어준다.
감미로움을 더한 연주에 애절하고도 우수 섞인 ‘김연지’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이별에 대한 아픔을 말하면서도 떠나 보내는 이의 행복을 바라는 내용의 가사는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김연지’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젝트음반 'M/PROJECT VOL.1'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되어 ‘도망쳐’라는 곡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실시간 상위권 랭크를 선전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빠담빠담 OST로 돌아온 그녀의 목소리는 ‘역시’ 라는 탄성이 터져 나올듯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다. ‘사랑이 옳아요’는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가슴아파도',김범수의 '가슴에 지는 태양', 다비치의 'Hot stuff'과 '한사람', 바비킴의 '사랑이 무서워' 등을 힛트 시킨, 최고의 힛트 메이커 신인수 작곡가의 곡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빠담빠담’은 불가사의하고도 기적적으로 시간을 뛰어넘어 살아난 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되지만, 기적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인간에게 공평하게 늘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희망적인 판타지이다.
주인공 양강칠과 정지나의 사랑이 깊어가는 가운데 하나씩 드러나는 과거와 그에 얽힌 음모가 밝혀지면서 드라마도 어느 새 클라이막스를 맞고 있다.
1월 30일 공개될 빠담빠담 part.4 ‘사랑이 옳아요’는 심금을 울리는 멜로디에 '김연지'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외로움과 아픔을 더 애틋하게 만들어줄 것이며 또한, 듣는 이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명품 발라드가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