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roject <Kiss the rain>
- 4MEN 신용재 & 美 & BIGTONE
세계 시장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명 뉴에이지 아티스트와 국내 최정상급 보컬리스트들의 만남!! [글로벌 프로젝트].
그 첫 번째 순서는 포맨의 신용재, 美, 랩퍼 빅톤과 세계적인 아티스트 이루마가 들려주는 <Kiss the rain>.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을 모아, 언어와 음악을 넘어서 '감성의 소통'을 만들기 위해 [글로벌 프로젝트]가 탄생됐다.
[글로벌 프로젝트]는 세계 시장에서 활약하는
유명 뉴에이지 아티스트와 최정상급 보컬리스트와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감성 프로젝트.
프로젝트를 기획한 바이브 윤민수는 "자극적인 댄스음악이 주를 이루는 요즘 따뜻한 감성을
적시는 음악 또한 계속 주목되길 바라는 마음에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어떤 아티스트와 작품을 함께 할지는 모르나,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은, 해외 정상급 아티스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국내 대표 뉴에이지 아티스트 '이루마'가 발표한 동명의 곡 <Kiss the Rain>이다.
<Kiss the Rain>은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미 수많은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은 바 있지만,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 <Kiss the Rain>은 포맨의 신용재, 美, 랩퍼 빅톤(BIGTONE)이 보컬로 참여하고, 감성 작사가 민연재가 함께해 곡의 깊이를 더해 주었다.
이 시대를 사는 세계 정상급 뉴에이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진한 감동을 선사해 줄 글로벌 프로젝트 [Kiss the Rain].
감성이 살아있는 [Kiss the Rain] 프로젝트를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위로가 함께했으면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