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 6색을 갖춘 신예 걸그룹 '식스밤'이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식스밤'은 (왼쪽부터)지우, 나비, 영지, 수빈, 혜진, 의현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소녀시대 윤아의 절친 '수빈'이 소속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식스밤의 데뷔곡 '치키치키 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가 어우러져 국내는 물론 해외 K-POP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만한 댄스곡이다.
또한 '치키치키 밤'은 유명 힙합가수 도끼의 친형이자 홍대 언더 그룹 '이지스'의 멤버인 미스터고르도가 맡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식스밤의 데뷔에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니다.
식스밤의 리더와랩을 담당하고 있는 '혜진'은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와 닮은꼴로 케이블 프로그램 <세레나데대작전10회(윤상,노홍철mc>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지우, 나비, 의현 역시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걸그룹의 홍수 속에서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뒤 늦게 합류한 영지는 기존의 멤버들과 함께 춤연습을 해왔으며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뛰어난 춤실력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한편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식스밤 멤버들은 개인 시간과 잠잘 시간을 줄이고 맹연습 중이다.
멤버 수빈은 "기존의 걸그룹 이미지를 벗어나 새롭고 신선한 걸그룹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겠다"며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걸그룹 식스밤은 1월 3째주에 정식 데뷔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