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존재감을 원한다, 당찬 신인 랩퍼 태화의 새 싱글 [끝인거니]
수많은 공연으로 탄탄한 내공을 쌓아오고, 발매하는 음원으로 만든 그의 동영상은 무조건 실시간 동영상 1위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신인 랩퍼 태화의 새로운 싱글 [끝인거니]를 발매했다.
어린나이라 실력을 없을것이라고 쉽게 판단하는 사람들에게 당당히 자신의 실력을 내보이는 태화는 이번에도 역시 그의 매력을 한껏 담은 앨범을 만들었다. 그동안 발매한 태화의 모든 타이틀 곡을 만들어준 작곡가 필승불패는 이번에도 역시 그의 색깔을 더 돋보일수 있는 센스가득한 노래를 선물했다.
[끝인거니] 곡목만으로도 알수 있듯이 이 노래는 남녀간의 이별을 노래했다. 단순한 이별을 표현했다기 보다 정말 사랑을 보내야 하지만 그렇게 하기 간절함을 노래한 여자와 그런 여자를 뒤로 떠나야하는 남자의 이별 이야기를 당찬 랩퍼 그의 솔직하고 솔직한 심리를 현실적으로 감각있게 표현했다.
여자 보컬에는 요즘 한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매력의 아메리카노가 참여해주었다. 감미롭고 부드러운 노래에서 이번엔 좀 강하지만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었다.
숨은 내공의 소유자 신인랩퍼 태화의 [끝인거니]. 이번에도 사람들에게 얼만큼의 많은 사랑을 받을수 있을지 기대해 보아도 좋을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