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리스트 리디아가 참여한,
겨울 따뜻한 감성담은 싱글, 미니드레스 [그대는 좋은 사람 같아요]
따뜻하고 청아한 목소리가 매력인 그녀 리디아가 감성에 감성을 더해 사랑을 전하는 발라드 곡으로 돌아왔다. 부드러움을 전하는 앨범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리디아가 이번 프로젝트 앨범 미니드레스에 참여하면서 그녀의 목소리를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같은 노래 [그대는 좋은 사람 같아요]를 발매하게 되었다.
쉬이 가질수 없는 깨끗하고 담백한 그녀의 목소리는 듣는이로 하여금 언제나 상큼함과 설레임을 주곤했다. 하지만 탄탄한 실력으로 어떤 장르도 모두 소화 할수 있는 그녀이기에 이번노래도 더욱 사랑스럽고 따뜻한 노래가 만들어지지 않았나 생각된다.
그녀를 누구보다 잘아는 필승불패가 작곡한 [그대는 좋은 사람 같아요]는 사랑에 빠진 한여자의 마음을 수줍은 듯 설레임 가득한 노래이다. 사랑 이야기, 이별이야기 모두 잘 어울리는 그녀이지만 특히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너무나 잘 표현하고 그녀의 목소리와도 너무 잘어울리기에 이번 노래도 더욱 기대가 된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언제나 모바일 상위권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켜온 그녀는, 그녀만의 마법같은 매력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해왔다. 이번 앨범 역시 그녀의 팬 뿐 아니라 그녀의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켜줄 수 있을것이라고 확신한다.
앞으로도 프로젝트 앨범 '미니드레스'에 무한 관심 집중을 해보는게 어떨까?
회사명 :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