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을 뒤흔들 신나는 댄스 듀오 RANDOM 1월 전격 데뷔!!
홍대 클럽 씬에서 로커로서 명성을 날리던 보컬리스트 '전한준'과 실력파 래퍼 '엉클(Uncle)TK'가 즐거운 셔플리듬의 댄스곡 <너도 나와>를 들고 나왔다.
짜여진 틀에 얽매이기를 거부하고 세상을 닥치는 대로 흔들겠다는 의미의 팀명인 'RANDOM'에서 볼 수 있듯이, 이들의 음악은 자유와 즐거움을 표방하고 있다.
이제껏 잘 다듬어진 아이돌에 익숙했던 대중들에게는 새로운 충격으로 다가올 것이며, 제대로 된 클럽음악에 목말라하는 수많은 클러버들에게는 상쾌한 단비가 되어줄 것이다.
RANDOM의 데뷔 싱글 'RANDOM EP'에 수록된 팝댄스곡 '너도 나와'는 백지영, 4minute 등의 곡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softblack의 곡으로 셔플리듬을 한국적으로 재해석하되 세련됨을
잃지 않는 신나는 곡이다. 기존 댄스그룹에게서 찾아보기 힘든 자유롭고 다이내믹한 랩스타일과 남자의 음역대를 끝없이 뛰어넘는 보컬의 샤우팅은 이들의 음악적 내공이 범상치 않음을
짐작케 한다. 여기에 최근 다시 주가 급상승 중인 개그맨 양배추의 피처링 지원사격은 말그대로 '즐기는' 댄스트랙의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싱글에 수록된 또다른 곡인 'Bag To Me'는 실연을 당한 남자의 이야기를 힙합리듬을 바탕으로 소울풀하게 풀어내고 있다. Best sellerZ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강경원의 참여로 완성도를 더했다.
진지하고 리드미컬한 곡의 분위기와 달리 코믹하고 센스있는 가사는 RANDOM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또 다른 수단이 되어주고 있다.
2012년 시작부터 한국을 들썩이게 할 만큼 즐겁고 강력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강한 내공의 댄스뮤지션 RANDOM! 이들이 보여줄 뜨거운 열정을 기대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