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가 정규 4집에 수록될 새 싱글 "I Won’t Give Up"을 공개했다.
지난 해 9월, 3년 만에 새로운 싱글 "The World As I See It"을 발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던 므라즈는 새해 첫날 자신의 홈페이지에 새 싱글 "I Won’t Give Up"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1월 3일 음원을 공개함으로써 4집 앨범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싱글 "I Won’t Give Up"은 므라즈와 10년째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퍼커션 주자 토카 리베라(Toca Rivera)와 펼친 네덜란드 소규모 라이브 영상으로 유튜브에 통해 먼저 공개되었다.
제이슨 므라즈는 팝과 록, 재즈와 컨트리 등 대중음악의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천재성과 특유의 달콤한 음색으로 국내에서만 무려 20만장에 육박하는 앨범 세일즈를 기록하고 있으며, '6개의 그래미 노미네이션과 2개 부문 수상’ 그리고 ‘빌보드 싱글차트 최장기간 랭킹(76주)’라는 영예로는 기록을 가지고 있는 이 시대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이다.
"I Won’t Give Up"이 수록될 제이슨 므라즈의 정규 4집 앨범은 올해 상반기에 발매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