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ber는 피아노, 기타 등 모든 악기를 직접 연주하고 작곡 하는 다재다능한 18살의 젊은 작곡가이며 그의 섬세한 터치와 원숙한 연주는 10대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만큼 뛰어나다.
이번 앨범에서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피아노 소리와 아름다운 멜로디로 자신만의 뉴에이지 감각을 넣었으며 소리마다 섬세한 강약조절로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 시키고 그의 순수한 심성을 마음껏 표현했다.
1번 트랙인 ‘With You‘는 특히 악토버(October)특유의 섬세한 멜로디와 그에 걸 맞는 소프트한 피아노의 음색으로 자신의 감성을 탁월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제목그대로 ‘너와 함께’ 사랑하는 시림과의 첫 설래임과 사랑을 피아노 건반 하나하나에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후반부엔 마치 그녀와 영원히 함께 있을 것 같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특히 마지막 부분은 듣는 이에게 깊은 여운을 준다.
2번 트랙인 ‘Wind Song’은 고요한 적막속의 숲에서 한줄기 빛을 받으며 자신의 뺨을 스치듯 불어오는 바람을 표현했으며 클래식한 피아노의 소리로 뛰어나게 표현했다.
3번 트랙인 '회상'은 이번 앨범의 다른 곡에 비해 좀 더 밝고 빠른 템포로 진행한다. 이곡은 잠시 동안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는 첫 사랑의 기억을 표현했으며 세련된 멜로디와 어쿠스틱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으로 섬세하게 감정을 표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