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케이코아(Leo Kekoa) 정규앨범 발표 전 두 번째 싱글 심장은 검다 12월 29일 발표
리오케이코아(Leo Kekoa)가 정규앨범 발표 전 12월 29일 두 번째 싱글 ‘심장은 검다’을 온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프로듀서 페니와 TouchDown MusicGroup 을 설립 후 새로운 활동 및 정규 앨범을 준비중인 리오케이코아가 12월 30일 ‘안달 났어’에 이어 싱글 ‘심장은 검다’ 공개를 알렸다, 금번 싱글은 정규앨범을 위해 준비중인 곡 중 기존의 리오케이코아의 색깔과는 틀린 락과 힙합의 조합으로 편곡된 곡으로 프로듀서 디지의 앨범을 통해 재즈 보컬리스트로서의 두각을 보인 보컬 MINI의 피쳐링과 인피니트의 앨범에서 새로운 편곡을 선보인 페니의 작곡 팀 ‘Gasmixture’의 참여로 새로움을 선보인다.
금번 싱글 공개와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리오케이코아가 직접 감독에 참여, 아련한 사랑에 대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2012년부터 정규 앨범 발표 전 까지 2주간격으로 새로운 싱글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터치다운 측은 ‘이번 ‘심장은 검다’ 는 완성도 있는 곡으로 힙합마니아와 대중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느낌이며, 리오케이코아의 정규 앨범에 대한 많은 기대를 바란다’며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