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상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신의 프시키온]. 그 첫 번째 싱글 앨범 [신의 프시키온 O.S.T Part.I)]이 발매되었다.
웹툰 [신의 프시키온]은 과거를 하나하나 되짚어 보는 재미 뿐 아니라 애절한 스토리도 담고 있어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애정을 증명이라도 하듯, [신의 프시키온]은 회당 평균 조회수
160,000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추천수도 무려 1,400건을 달성하는 등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또 여세를 몰아 웹툰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스마트폰 어플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 아래 제작 중인 [신의 프시키온] 어플은 웹툰에선 느낄 수 없던 실감나는 액션을 만날 수 있으며, 음악과 성우들의 목소리까지 더해져 풍성한 콘텐츠로 독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이번 O.S.T는 프로듀싱 팀 ‘웩 사운드(Whack Sound)’가 맡아 웹툰 O.S.T라고는 믿기 힘든 퀄리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타이틀곡 [Oh My God]는 파워풀한 힙합곡으로 작곡가 박찬률, 조성재에 의해 탄생했다. 또 직접 작사에 참여한 언더그라운드 힙합 최강자 정쌍, RP-T의 파워풀한 랩핑과, 쏘울이 듬뿍 담긴 Troy의 목소리가 더해져 웹툰 애니메이션 [신의 프시키온]의 완성도를 더해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