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강가에서 사랑했던 그 사람을 보내본다. Yeory의 첫 번째 싱글앨범 'Dear You'
재즈팝풍의 아름다운 발라드로 국내 프로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음반이다.
임정희, 바다, 서문탁, VOS, 손호영등의 무대와 드라마OST로 활동하고 있으며, 여성 듀오 지니 홀리데이로 활동했던 김선미가 메인 보컬로 참여하였고, 이번 앨범의 작, 편곡가이자 베이시스트 인 Yeory는 이선희, 부활, 휘성등의 라이브 세션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뮤지컬 배우 박해미밴드의 메인건반으로 활동중이며, 현재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에 피아니스트로 참여하고 있는 문혜주의 연주로 더욱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었다.
화려한 테크닉보다는 마음을 움직이는 멜로디를 추구하는 Yeory는 제주도의 푸른 산과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가슴은 지운다'를 작곡했고 재즈 보컬리스트 노지선이 작사에 참여했다. 전체적인 멜로디와 그 안에 절제된 형태의 베이스라인, 그리고 후반에 나오는 베이스 솔로는 그가 추구하는 음악적인 마인드를 잘 나타내주고 있다.
Yeory의 음악을 듣고 있으면 빡빡한 도시생활속에 감춰져있던 옛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떠오르게 한다.
앞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그의 음악을 기대하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일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