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크리스마스 고백을 기다리는 커플을 위한 프로포즈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이 이루어질까요..?
크리스마스 위시리스트 가장 첫 줄에 고백이라고 적어놓은 커플들을 위한
달콤한 메시지를 전하는 김여희의 새 싱글 <디셈버>
하늘에서 흩날리는 하얀 눈발을 그대로 멜로디에 옮겨 담은 듯한 <디셈버>는 겨울감성이 가득한 팝 R&B스타일의 로맨틱한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김여희의 아름다운 보이스 컬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두터운 매니아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실력파 랩퍼 팔로알토의 세련되고 절제된 피처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혔다.
그 동안 김여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UCC영상을 통해 공개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호응을 얻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성공적인 출발로 평가 받고 있다.
이러한 활동에 힘입어 일본의 메이저 레코드사와 앨범발매 계약을 한 김여희는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위해 12월 출국에 앞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한국의 팬들에게 짧은 작별의 선물로 새로운 싱글을 발매했다. 그녀는 앞으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음악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다. 아이돌그룹 위주의 K-POP문화의 다양화를 위해서라도 그녀의 왕성한 활동이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오기를 기대한다.
김여희의 음악적 정성과 감사의 마음이 담긴 작별인사 <디셈버>는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따뜻해져서 그녀를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겨울감성이 충만한 크리스마스 시즌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