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꽃미남 라면가게>
천상의 목소리 셰인, ‘이야기’로 Part5 합류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드라마는 물론 OST까지 ‘꽃미남’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꽃미남 라면가게>의 OST의 마지막 주자로 천상의 목소리로 화제를 몰고 온 셰인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 1의 TOP3의 주인공이자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국을 매료시킨 셰인의 이번 곡 ‘이야기’는 정식 데뷔 앨범 <The Gift>의 수록 곡이자, 셰인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부드러운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선율에 맞춰 여리면서도 매력적인 셰인만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이야기’는 올 겨울 최고의 발라드로 손색이 없을 만큼 따듯한 감수성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차치수(정일우)와 최강혁(이기우) 사이에서 양은비(이청아)의 갈등이 고조되면서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셰인 곡 ‘이야기’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연민과 안타까움을 가사로 담고 있어 주인공들의 미묘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다.
꽃미남들은 물론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치고 있는 <꽃미남 라면가게>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줄곧 유지하며 참신하고 톡톡 튀는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으며, 극에 삽입되는 OST까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