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2의 매력녀 정서경이 부른 곡은 "죄인" (김영아 작사 / 윤일상 작곡)은 2010년 윤일상 프로듀서가 이은미의 "소리 위를 걷다 2"앨범에 참여한 곡이다. 이은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절제된 음성으로 가슴 속으로 파고드는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였다. 가수 정서경은 다소 고음에 불안한 면이 있었으나, 대신 그녀만의 중저음 고유의 톤을 잘 살려 이 노래의 감성을 최대한 살리려 하였다.
노력파 50kg이 부른 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 (최은하 작사 / 윤일상 작곡)는 2011년 11월 발표한 미니앨범 [사랑에 빠지고 싶다]의 타이틀 곡이다. 인간의 겉모습은 화려할 수 있겠지만 실상 내면을 들여다본다면 결국 모두가 외로운 존재일 수밖에 없음을 노래하였다. 사랑의 아픈 이별이 외로움보다 나을까? 가수 50kg은 랩 위주보다는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기 위해 과감히 보컬 듀오로서 하모니에 도전하였다. 이 곡은 50kg의 밝은 톤에서 벗어나 완성도 높은 슬픈 애절함을 보여주었다. 위대한 탄생2의 매력녀 정서경이 부른 곡은 "죄인" (김영아 작사 / 윤일상 작곡)은 2010년 윤일상 프로듀서가 이은미의 "소리 위를 걷다 2"앨범에 참여한 곡이다. 이은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절제된 음성으로 가슴 속으로 파고드는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였다. 가수 정서경은 다소 고음에 불안한 면이 있었으나, 대신 그녀만의 중저음 고유의 톤을 잘 살려 이 노래의 감성을 최대한 살리려 하였다.
노력파 50kg이 부른 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 (최은하 작사 / 윤일상 작곡)는 가수 김조한이 2011년 11월 발표한 미니앨범 [사랑에 빠지고 싶다]의 타이틀 곡이다. 인간의 겉모습은 화려할 수 있겠지만 실상 내면을 들여다본다면 결국 모두가 외로운 존재일 수밖에 없음을 노래하였다. 사랑의 아픈 이별이 외로움보다 나을까? 가수 50kg은 랩 위주보다는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기 위해 과감히 보컬 듀오로서 하모니에 도전하였다. 이 곡은 50kg의 밝은 톤에서 벗어나 완성도 높은 슬픈 애절함을 보여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