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돌프를 봤는데, 이뻐~
개그맨 조지훈 “루돌프 사슴코는 이뻐” 크리스마스 캐롤 12월 8일 발매
'개그콘서트'의 화제의 코너 '어른들을 위한 유치원-사마귀 유치원'의 쌍칼(조지훈)이 ‘루돌프 사슴코는 이뻐’ 캐롤을 부르며 아이들을 유혹하기 시작했다.
개콘 사마귀 유치원은 요즘 개콘의 시청률을 높여주는 효자 코너 중 하나로써, 각 코너마다 사회를 풍자한 개그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 “쌍칼(조지훈의) ‘즐겁고 재미있는 동화얘기’의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 무슨 상황이든 이뻐~ 로 귀결되며, 쌍칼 특유의 제스쳐와 표정연기로 매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신선하게 해 주고 있다.
현재 ‘조지훈’은 사마귀유치원으로 최고주가를 달리고 있으며, 이 인기에 힘입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루돌프 사슴코는 이뻐’ 캐롤을 야심차게 제작하게 되었다.
노랫말 사이에 ‘이뻐~’를 반복적으로 재치있는 애드립을 내뱉어 녹음부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기도하였다.
‘조지훈’은 녹음실에 오자마자 루돌프를 주제로 아이디어를 쏟아냈는데, ‘그러던 어느날 루돌프가 썰매를 끄는데 허벅지가 우와~’, ‘매우 반짝이는 코~ 성형했네?’ 등 그 양이 엄청나서 제작진이 이를 선별하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렸다.
흥겹고 신나는 유행어 ‘이뻐~’를 담은 조지훈의 ‘루돌프, 사슴코는 이뻐’ 캐롤은 오는 12월 8일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