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OST ‘나비’ 전격합류!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O.S.T Part .1, 나비, ‘Missing You’ 12월 7일 런칭!
부드럽고 사랑스런 매력의 소유자 이수경, 날씬한 몸매와 우월한 기럭지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유인영이 동시에 출연하는 것 만으로도 화제가 된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에 섬세하고도 파워풀한 목소리의 소유자 [나비]가 O.S.T Part.1, ‘Misssing You’로 참여하여 힘을 실어 주고 있다.
‘Missing You’는 가비엔제이, KCM 등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들과 함께 작업해 온 실력파 작곡가 송대기가 작곡을 했고, 유명 프로듀서 민명기가 작사로 참여한 세련된 감각의 미디움 템포 하우스 곡이다. 희망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사가 조화를 이루어 [나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힘을 불어 넣어주고 있으며, 듣는 이로 하여금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2012년 1월 데뷔할 4인조 남성 그룹 F.I.X의 랩퍼, [누리]의 감각적인 랩 피쳐링은 곡을 더욱 더 세련되고 빛나게 한다.
[나비]는 현재 예능을 장악하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격인 ‘스타탄생(2004년 MBC)’이라는 프로그램이 배출해낸 실력파 가수로서 2011년에만 들어서도 1집 정규앨범 ‘Hello’, 싱글 앨범, ‘다이어리’, 드라마 ‘49일’, ‘포세이돈’ O.S.T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에 개막작 ‘투란도트’에 여주인공으로 발탁 된 것은, [나비]의 목소리가 다방면에서 얼만큼 사랑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MBN 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성격이 전혀 다른 3명, 찬영(진이한 분), 수진(이수경 분), 새봄(유인영 분)의 우정과 사랑을 중심으로 한 주변 사람들의 좌충우돌을 다룬 블랙 코미디적인 성격의 성인 시트콤이다. 특히 등장 인물 중 혜성이라는 작곡가의 비중이 많은데, 이 것은 시나리오의 흐름이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O.S.T를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만들어 갈지 기대하게 하는 부분이다.
사랑과 우정을 따뜻하면서도 섬세한 목소리로 표현해 낼 [나비]의 ‘Missing You’는 12월 7일,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방영과 함께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