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과 "TEAM H"라는 이름의 듀오로 팀을 결성, 첫번째 앨범 "LoungeH vol1" 으로 중국,대만 등 중화권 차트를 올킬하며 범아시아적 인지도를 쌓은 Bigbrother의 일렉트로 Mini Album "No Human Smell"이 드디어 정식 발매 된다.
각종 광고와 대중가요 producer로써도 유명한 그는 많은 electro 클럽에서도 꾸준히 플레이 하며 수많은 일렉트로뮤직 리스너들을 만족시켰다.
이 앨범은 그동안 광고음악, 대중가요를 Producer로써 작업하면서 다져왔던 음악에 대한 디테일한 표현능력과 일렉트로 DJ로써 필드에서 쌓아온 감성의 결집체이다.
또한 이 앨범은 뉴욕 스털링 사운드의 명 엔지니어 Tom coyne이 마스터링을 맡음으로써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동안 호주, 러시아, 미국등지에서 그의 음원이 현지 DJ들 및 방송에 자주 소개 되며 국제적 인지도를 쌓아왔던 타이틀곡 "No Human Smell"은
강렬한 테크노 비트와 신스의 정교한 배열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월드 클래스의 트랙이며 곡의 전체적 분위기는 호소력짙은 보컬이 가미 되어 "군중속의 고독감"과 "나르시즘" 을 잘 표현하고 있는 트랙이다.
"Where Are You" 트랙은 프로그래시브 트랜스 느낌이 묻어나는 멜로디를 기반으로 프로듀싱 되었으며, 듣는이로 하여금 제 3세계에 홀로 떨어져 무언가의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Give Me The Rhythm", "Please Be Careful" 등은 2011년 하반기 세계적흐름에 따르는 하우스 트랙은 아니지만 Bigbrother특유의 강하고 묵직한 비트를 경험 할 수 있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탠더드한 전자음악 트랙이다.
"Shut Up And Rock"의 트랙 구성은 순수 댄스 전자음악이라고 일컫기에는 얼터네이티브록과 디스코가 결합된 하이브리한 성향이 묻어나는 트랙이다.
그동안 하우스, 소울, R&B의 하이브리드가 전자음악계에서 많은 히트를 기록했었던것과는 달리 디스코, 얼터네이티브록, 빅비트들의 하이브리드적 트랙이다.
이렇게 총 다섯곡의 오리지날 믹스로 구성된 Bigbrother의 "NO HUMAN SMELL"은 트랜드보다는 스탠더드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전자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들을 수 있는 좋은선물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