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 <뱀파이어 검사>, <야차> 등 참신하고 획기적인 자체제작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는 채널 OCN의 정통 수사극 <TEN>의 OST Part 1의 메인 테마곡에 실력파 일렉트로 그룹 mAd sOuL cHiLd가 참여하여 <TEN OST> ‘숨결’ 을 출시한다.
11월 18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밤 12시 방송 예정인 정통 범죄 수사극 <TEN>은 1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주상욱, 김상호, 조안의 3인 3색 수사 대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식 수사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호평 받은 <별순검> 시리즈를 탄생시킨 이승영 감독과 남상욱, 이재곤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지금까지 국내 수사극에서 보지 못한 리얼하고 하드보일드한 영상미,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로 수사극의 재미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주제곡을 부른 mAd sOuL cHiLd는 독특한 보이스를 가진 일렉트로 하우스 프로젝트 그룹으로 영화 아저씨의 주제곡 ‘Dear’로 잘 알려져 있고 2009년 CM으로 유명한 곡 ‘LALALA’를 발표하였다.
'숨결'에서는 잔혹한 범죄자와 그들을 쫓는 형사, 범죄자에 의해 희생된 피해자를 대변하는 시선과 감성이 녹아있다. 차갑지만 슬픔이 담겨있는 mAd sOuL cHiLd '진실'의 목소리와 브리티쉬 락과 트립합의 조화로운 편곡이 잘 어우러져 몽환적인 느낌을 더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