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풍가창력 ‘디아’, 1년 6개월만에 ‘Love Step'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개시!!!
2009년 여고생 가수로 데뷔와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미모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가수 디아는 ‘10대 박봄’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매번 발표하는 앨범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디아는 방송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했었던 ‘Another boy'를 계기로 인기가수로 발돋움했으며, 작년 가을에 발표한 정규1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가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폭풍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디아는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하여 학업에 열중하기 위해서 방송활동보다는 온라인상에서의 활동에 주력해왔으며, 랩발라드의 대명사인 ’PD블루‘와 함께 듀엣을 결성해서 발표한 ’이별후회‘, ’사랑한단말이야(My Soo)‘, ’멀어지다‘,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새로 발표하는 신곡 ‘Love Step’은 이제 막 20살인 대학새내기 ‘디아’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깜찍하면서도 발랄한 노래이다. ‘디아’ 음악에 있어서 뗄 수 없는 조력자인 ‘PD블루’와 ‘마스터제이’가 Co-producer로 함께 하였고, ‘성균관스캔들 ost'등의 작업에 참여한 명품작사가 ’루이‘ 역시 디렉터로 참여하여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아는 ‘Another boy'이후 방송활동을 자제해왔지만, 1년 6개월간의 방송공백기를 깨고 ’Love Step'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제 20살밖에는 되지 않았지만 ‘폭풍가창력’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만큼 디아의 끊임없는 진화에 주목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