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이별이 찾아오고, 또 언젠가 만남이 찾아오느니…
짧은 만남과 이별 그리고 25년 후, 4개월간의 뜨거웠던 사랑을 단 한 순간도 잊지 못했던 그들에게 예상치 못했던 운명적인 만남이 다시 찾아 오는데…
<내 머리 속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
<러브레터>의 히로인, 나카야마 미호 주연
<냉정과 열정 사이>의 작가, 츠지 히토나리 원작
<부활>의 베이시스트이자 작곡가, 서재혁 음악감독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 (SAYONARA ITSUKA / サヨナライツカ)’ O.S.T 발매.
죽음 앞에서 사랑한 기억을 떠올릴 것인가, 사랑 받은 기억을 떠올릴 것인가? 라는 화두를 던지며 태국과 일본, 25년의 세월을 넘나드는 웅장한 러브스토리를 통해 애잔한 감동을 주었던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O.S.T가 영화 개봉 후 1여년만에 발표되었다.
영화의 O.S.T는 작곡가이자 그룹 부활의 베이시스트인 서재혁이 음악감독을 맡아, 강렬하고도 드라마틱한 스토리 속에 녹아드는 격정적인 아름다움을 음악으로 표현해내었다.
설레이는 첫 만남의 테마곡, <Hello Someday>, 안타까운 이별의 테마곡, <Goodbye Someday>, 그리고 운명적인 재회의 테마곡, <The Moment Of Fate>는 웅장한 러브스토리를 관통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The Moment Of Fate>는 25년의 세월을 지나 운명적인 재회를 한 그들이 '가지 못했던 길' 로 이끌어지며 펼쳐지는 이야기들을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장중한 선율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영화 전편에 흐르는 아름다운 선율 속에는 Rigoletto, Bach, Albeniz 의 클래식 명곡도 포함되어 있어 영화를 사랑했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