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트로트계의 귀공자 탄생!!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트로트계의 귀공자 ‘서우석’이 드디어 1집을 들고 찾아왔다.
타이틀 곡 ‘잡솨 잡솨’는 척척 달라붙는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인 곡으로, 매우 중독성이 강한 곡이다. 한 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 이 곡은 쉽고 단조로운 패턴으로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그렇다고 결코 밋밋한 노래는 아니다. 서우석만의 장점으로 톡톡 튀면서도 벅차오르는 감정을 잘 소화해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다룬 ‘생각이 나면’, 그리고 설레는 마음의 ‘당신이 좋아요’, 사랑하는 부인에 관한 마음을 담은 ‘쳐다 봅니다’까지 앨범의 모든 수록곡들을 듣고 나면 그의 장점이 뭔지 알 수 있다. 노래에 깊은 감정 선을 입힐 수 있는 힘, 가늘면서도 섬세하며 파워있는 목소리와 뛰어난 기교까지 모든 노래를 살아있게 만든다는 것을 말이다.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대중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문득 이런 생각을 해본다. ‘잡솨 잡솨’에서 그는 기다리던 앨범을 발표하는 기분을 설레고 뜨거워진다고 표현한 것이 아닐까. 그리고 내 님은 대중들을 빗대서 말한 것이 아닐까. 그렇다면 우리는 이제부터 그의 노래를 하나하나 차근차근 들어보자. 그리고 그의 매력을, 멋진 음악을 마음껏 ‘잡솨’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