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 1 | ||||||
---|---|---|---|---|---|---|
1. |
| 2:45 | ||||
뉴에이지 음악계의 베토벤이라 불리우는 Yanni.
야니의 음악에는 심미주의, 신비주의, 감상주의의 요소들이 적절히 배합되어 있고 남성적인 힘이 내제되어 있어 강렬하면서도 스케일이 큰 웅장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통, 민속음악으로부터 영향받은 감정 위주의 경향이 가세해 특징적인 호소력이 그의 음악의 주가 됩니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느낌이 드는 One Man's Dream (어떤이의 꿈)은 서정적인 멜로디속에 녹아있는 아름다운 슬픔이 자연스레 마음속으로 흘러들어오는듯 합니다. Music for U_♡ |
||||||
2. |
| 4:15 | ||||
3. |
| 4:17 | ||||
4. |
| 4:08 | ||||
5. |
| 5:02 | ||||
6. |
| 3:34 | ||||
7. |
| 3:14 | ||||
instrumental
|
||||||
8. |
| 3:42 | ||||
9. |
| 2:34 | ||||
10. |
| 3:28 | ||||
11. |
| 3:34 | ||||
12. |
| 3:54 | ||||
13. |
| 6:37 | ||||
14. |
| 4:16 | ||||
15. |
| 5:36 | ||||
16. |
| 2:09 | ||||
17. |
| 5:04 | ||||
to moonn6pence from shootingstar(papayeverte)
혼성 연주 듀오 S.E.N.S.는 일본 음악계의 폭넓은 저변을 확인할 수 있는 그룹이다. 지난 1988년 데뷔한 이들은 우리에게는 생소한 이름이지만 TV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사운드트랙, 광고 음악 등의 분야에서 발군의 활약 을 보이며 베스트 앨범과 솔로 앨범을 포함해 무려 31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1997년 발표한 TV 드라마 삽입곡 베스트 모음집인 [Heaven′s Song]을 99년 봄 우리나라에 선보이기도 했다. 작곡과 신서사이저 그리고 컴퓨터 프로그 래밍과 믹싱 등 센스의 사운드의 핵을 이루고 있는 남성 멤버 후카우라 아키히코(1959.5.13) 와 역시 작곡과 피아노 연주, 컴퓨터 프로그래밍 그리고 소프라노 보컬까지 담당하고 있는 여성 멤버 카츠키 유카리(1956.4.1)로 이 어진 이들은 1988년 NHK TV의 다큐 터리 [Silk Road Of The Sea]의 사운드 트랙 [The God Of The Sea]를 내놓으면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이들은 이후 프로그램의 사운드트랙 [Malasa Tea Walz], [Kyara]를 연이어 내놓으며 그 들의 존재를 확실하게 각인시켰고 이들 3부작의 베스트 트랙 모음집인 [Sailling]을 발표했다.). 또한 이듬해에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 그랑프리 수상작 [悲情城市(A City Of Sadness)]의 사운드 트랙과 광고 음악 앨범 등 을 꾸준히 발표해 왔고 1996년에는 [Palace -Memories], [Palace Sketch], [Palace Seeds]등 중국의 북경과 대만 타이페이의 궁전박물관을 통해 웅대 한 중국의 역사를 보여주었던 NHK의 특집 프로그램 [Kokyu]의 사운드트랙 연작 앨범을 내놓기도 했다. 이들은 2000년에 들어서도 스물 여덟 번째 앨 범인 [Future]를 발표하는가 하면 사운드트랙으로는 1989년 [비정성시]에 이어 두 번째인 영화 [Lichgensan]의 수록 싱글 [Moonlight Dream]을 일본 에서 활동중인 강수지의 보컬을 담아 내놓기도 했다. 그 들이 내놓았던 베스트 앨범의 타이틀 ′투명한 음악′ 이 시사하듯 이들의 네오 클래시컬한 뉴에이지 사운드는 팝과 클래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고급스러운 멜로디, 맑고 무명한 느낌을 주는 음색이 최대의 특징이자 매력이다. 한 번만 들어도 가슴에 긴 여운을 남겨주는, 편안한 멜로디는 이들이 우리 시장에서도 부담없이 받아드려지는게 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Sound, Earth, Nature, Spirits′에서 따왔다는 ′S.E.N.S.′그룹명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 이들은 정규앨범은 물론이고 <아스나로 백서> 등 수많은 TV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사운드트랙과 광고 음악 등을 담당하며 일본 음악계에서 활약하고 있다. 뉴 에이지 계열 뮤지션이며서도 팝적인 감각을 가미해서 대중성과의 조화를 꾀하고 있는 것이 센스음악의 특징이다. to moonn6pence from shootingstar 살다보면 만나지는 인연중에 참 닮았다고 여겨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영혼이라는게 있다면,, 비슷하다 싶은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한번을 보면 다 알아버리는 그 사람의 속마음과 감추려하는 아픔과 숨기려하는 절망까지 다 보여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마도 전생에 무언가 하나로 엮어진 게 틀림이 없어 보이는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깜짝깜짝 놀랍기도 하고 화들짝 반갑기도 하고 어렴풋이 가슴에 메이기도 한 그런 인연이 살다가 보면 만나지나 봅니다. 겉으로 보여지는 것 보담 속내가 더 닮은 그래서 더 마음이 가고 더 마음이 아린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사랑하기는 두렵고 그리워 하기엔 목이 메이고 모른척 지나치기엔 서로에게 할 일이 아닌 것 같고 마냥 지켜보기엔 그가 너무 안스럽고 보듬아 주기엔 서로가 상처 받을 것 같고 그런 하나하나에 마음을 둬야 하는 사람 그렇게 닮아버린 사람을 살다가 보면 만나지나 봅니다. 잘은 모르지만 아마도 그런게 인연이지 싶습니다. 배은미의 <그대와 나 인연으로 만나진다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고 싶습니다.> 中 |
||||||
Disc 2 | ||||||
1. |
| 3:35 | ||||
2. |
| 4:31 | ||||
3. |
| 4:48 | ||||
4. |
| 2:38 | ||||
5. |
| 2:07 | ||||
6. |
| 3:14 | ||||
7. |
| 4:50 | ||||
8. |
| 3:13 | ||||
9. |
| 4:04 | ||||
10. |
| 5:19 | ||||
11. |
| 4:19 | ||||
12. |
| 2:32 | ||||
13. |
| 5:49 | ||||
14. |
| 4:16 | ||||
15. |
| 6:19 | ||||
16. |
| 3:56 | ||||
17. |
| 4:08 | ||||
18. |
| - | ||||
Disc 3 | ||||||
1. |
| 5:16 | ||||
(Note: Theme for 'Last of the Mohicans, hence the Indian texts)
Hope is your survival A captive path I lead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f it takes a long long time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f it takes a thousand years (Mohican) Nachgochema Anetaha Anachemowagan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n the place with no frontiers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f it takes a thousand years (Cherokee) Hale wao yu ga I sv Do na dio sv I Wi ja lo sv Ha le wao yu Do na dlo sv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f it takes a long long time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f it takes a thousand years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n the place with no frontiers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If it takes a thousand years No matter where you go I will find you |
||||||
2. |
| 2:17 | ||||
3. |
| 3:57 | ||||
4. |
| 5:08 | ||||
5. |
| 3:44 | ||||
6. |
| 3:42 | ||||
7. |
| 3:10 | ||||
8. |
| 3:08 | ||||
9. |
| 3:20 | ||||
10. |
| 2:53 | ||||
11. |
| 4:57 | ||||
12. |
| 3:40 | ||||
13. |
| 4:18 | ||||
14. |
| 1:28 | ||||
15. |
| 2:43 | ||||
16. |
| 2:33 | ||||
17. |
| 4:11 | ||||
Disc 4 | ||||||
1. |
| 5:43 | ||||
2. |
| - | ||||
3. |
| 2:46 | ||||
4. |
| 2:44 | ||||
5. |
| - | ||||
6. |
| 5:28 | ||||
7. |
| 2:43 | ||||
8. |
| 4:10 | ||||
9. |
| 3:52 | ||||
10. |
| 6:34 | ||||
11. |
| 3:20 | ||||
12. |
| 5:24 | ||||
13. |
| - | ||||
14. |
| 7:44 | ||||
15. |
| 4:21 | ||||
16. |
| 5:14 | ||||
17. |
| 3: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