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YWHO VOICE 프로젝트의 두번째 목소리, 美 [자기야 사랑해] -
괴물보컬그룹 '4MEN', 천상의 목소리 '美', 보컬형 여자아이돌 'BeBe Mignon'이 뭉쳤다!!
윤민수 사단의 SUMMER PROJECT!! [THE YWHO VOICE]
바이브의 멤버이자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꼽히는 '윤민수'가 이끄는 YWHO Enterprise의 썸머프로젝트인 [THE YWHO VOICE]의 첫번째 싱글 "두비두바"에 이어 두번째 곡이 공개되었다.
두번째 목소리의 주인공은 드라마 '시크릿가든OST'의 [Here I am], '나쁜남자OST'의 [어디에], 그리고 최근 '공주의 남자OST' [그날이 오면]까지, 청아한 목소리 하나로 감동을 주었던 '美'이다.
이번 美의 [자기야 사랑해]는 美가 직접 작사/작곡을 하였고, 기타세션까지 직접 연주하면서 또 한번 美의 다양한 재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달콤한 멜로디와 함께 "못생겨도 좋아요, 내 말만 잘 듣는다면.."이라는, 여자들이라면 100% 공감가능한 가사가 일품이다. 美는 [자기야 사랑해]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스페셜 앨범과 정규 앨범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인데, 특히 조만간 발매 될 스페셜 앨범은 특별한 아티스트와의 조인트 앨범으로써 매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THE YWHO VOICE] 프로젝트의 두번째 곡 '자기야 사랑해' 뮤직비디오 역시 손동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앞선 '두비두바'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남자 주인공의 행방을 확인할 수 있다.
2011년 여름,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큰 선물이 확실한 [THE YWHO VOICE]. 美와 BeBe Mignon, 그리고 다음 주에 공개될 4MEN까지, [THE YWHO VOICE]와 함께 올 여름 밤을 즐겨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