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사람들의 독특한 이야기, 알앤비&힙합 프로젝트 RH-
독특한 사람들의 독특한 이야기, RH-
RH- (RH NEGATIVE)는 혈액형을 분류하는 방식 중 하나이며, 희귀한 혈액이다. R&B and HIPHOP의 앞 글자를 따서 RH라 하고, “흔한 이야기가 아니다”는 의미를 ㅡ에 부여. 직설적이고 신선하며 독특한 가사를 선보이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성향을 대중에게 알리는 기획 앨범이다. 2011년 총 12팀의 알 앤비, 힙합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일 RH-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RH-의 6번째 이야기, SOOL J와 STi의 ‘다른 얘기 좀 하자’
RH- 프로젝트 6번째 이야기는 대한민국 프리스타 일 판을 책임지는 남자 SOOL J (술제이)와 톡특 하고 신선한 음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STi (스티)가 함께하였다. 올 여름 많은 결과물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SOOL J (술제이)와 정규 3집 준비중인 STi (스티)는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R&B곡을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려준다. 실제로 같은 고향의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절친인 이 둘은, 술자리에서 주고 받았던 현실적인 인생의 고충을 이번 곡에 풀어내어 공감 도를 높였다.
다른 얘기 좀 하자
결혼과 돈, 진급. 어느 순간 우리는 누구를 만나도 같은 주제의 같은 얘기들만 반복하며 살고 있다. 이 곡은 그러한 우리의 모습을 위로해 줄 수 있는 곡이다. 일렉트릭 피아노와 기타, 그리고 강한 힙합드럼이 주를 이루는 이 곡은 STi (스티)가 작, 편곡을, SOOL J (술제이)가 작사를 맡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