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슈퍼주니어 예성 – 디지털싱글로 듀엣열풍 대열에 합류>
국내 최고의 여성보컬리스트 장혜진이 슈퍼주니어의 예성과 이색 호흡을 맞춘다.
장혜진은 대한민국 최고 화제의 중심 MBC ‘나는 가수다’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며 후배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며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예성 또한 KBS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며 아이돌 가수라는 타이틀을 넘어선 가창실력을 뽐내며 지난 방송 분에서 경연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타이틀 곡 ‘그대 뒤에 있습니다’는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박해운의 곡에 감성을 담아내는 강은경 작사가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예성과 국내 최고의 여성보컬리스트이자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장혜진이 만나 외기러기 사랑중인 사람의 마음을 애틋한 가사로 풀어내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어 냈다.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쉬운 멜로디라인과 노래 후렴구의 두 가수의 화음이 노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특히 이번 곡은 한번 들어보면 귀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는 멜로디와 가사 말이 인상적이며, 가창력뿐만 아니라 감성까지 담아내어 감동을 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혜진은 이미 바이브의 ‘그남자 그여자’, 포맨의 나쁜남자 OST ‘웃지마 울지마’등의 노래로 후배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대박을 터뜨린 바 있으며, 예성 또한 신데렐라 언니 OST ‘너 아니면 안돼’, F(x)루나와 함께한 프레지던트 OST ‘너를 사랑하고’로 OST의 떠오르는 강자로 입증 받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디바 장혜진과 인기 한류 아이돌 스타와의 첫 만남은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어떤 느낌의 곡일지 기대된다”, “시작부터 대단한 만남”, “대단한 가창력 가수의 만남”이라는 찬사와 함께 화제 되고 있다.
각기 다른 프로그램에서 서로 가창력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입맞춘 ‘그대 뒤에 있습니다’는 2011년의 새로운 감성의 듀엣 곡으로 당신의 가슴에 새로운 사랑의 감성을 꽃 피워 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