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레이싱모델 6인조 걸그룹 카카오걸 전격 앨범출시!
Temptation at one point!
카카오걸은 국내에서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레이싱모델들로 그 구성원이 채워져있다. 카카오걸의 멤버는 이예빈, 민서희, 김미혜, 유아라, 이성화, 박시현으로서 전원 레이싱 모델이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데뷔 이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곡의 누군갈 유혹하는 듯한 이미지와 카카오걸의 섹시한 이미지가 곡에 좀 더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이번 앨범 'TEMPTATION AT ONE POINT'가 더욱더 주목을 받는 이유는 쉽게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했기 때문이다.
타이틀 곡인 'One Point'는 일레븐메디컬사운드 프로듀서 신예 작곡가 '리니대디'에 의해 만들어 졌으며, 하우스리듬에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그리고 여성듀오 에즈원 등 여러가수들에게 작곡,작사 및 피쳐링으로 참여한 타래는 이번 앨범에 작사 및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코러스에는 일레븐메디컬사운드의 실력파 보컬 잔디가 참여했다. 잔디는 이미 김진표의 '쿨하게 헤어지는 방법' 등 여러 가수의 피쳐링으로 참여해 이름이 익숙한 보컬이며, 에쉬드장르로 가요계에 파격적으로 등장한 일레븐메디컬사운드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앨범제작에는 프로젝트 그룹 네버(NEVER)를 제작한 프로듀서 전주호와 웹에시전시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맡았다.
카카오걸과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레이싱모델 걸그룹 카카오걸의 이미지 변신을 기대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