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발랄 다재다능한 끼를 겸비한 신인가수 ‘세라’가 “와요와요”로 출사표를 던진다.
노래와 춤 그리고 연기력까지 만능엔터테이너로써 손색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세라’는 어릴 적 미인대회에서 수상경력이 있을 정도로 화려한 외모와 허스키하지만 발랄하고 시원한 목소리로 대중에게 희망과 기쁨 그리고 행복을 선물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실력파 신인가수 ‘세라’ 의 등장으로 성인가요계는 새로운 바람이 불것이다.
다재다능한 끼와 실력으로 무장한 ‘세라’가 앞으로 성인가요계에 커다란 별이 되기 위해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노력해 나아갈 것이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에 충분할거라 기대해본다.
이 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와요와요”는 작곡가 김헌직씨와 작사가 강우경씨의 작품으로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스타일과 재미있고 아기자기한 노랫말로 쉽고 재미있는 댄스풍의 성인가요다. 경쾌한 행진곡 같은 느낌에 전주와 한 번 들으면 금방이라도 따라부를 수 있는 후렴구가 포인트이며, 쉬운만큼 대중에게 사랑받기에 충분한 곡이다.
두 번째 곡 “나쁜 남자”는 신인작곡가 박소연씨의 곡으로 클럽분위기가 물씬풍기는 힘 있고 빠른 댄스곡이다. 신나고 센스 있는 가사로 ‘세라’가 가지고있는 실력과 끼를 정말 잘 표현한 곡이라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