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에 빛나는 랩퍼 듀오 ‘Hot Stuff' 와 디헤븐 ’유신‘의 애절한 힙합 발라드
2011년 GP Project Album 'Tears' - 뚝뚝뚝
2007년 MBC 대학가요제를 금상을 수상한 택시타라임즈의 두 멤버 ‘Hot Stuff’와 3인조 걸그룹 디헤븐(D.Heaven)의 멤버 ‘유신’의 피쳐링으로 2011년 GP Project Album 'Tears' - ‘뚝뚝뚝’이 공개된다.
이미 나몰라 패밀리의 ‘사랑이 그렇게 쉬워’, ‘사랑해요’, ‘붙잡아도’, ‘너만볼래’ 등의 힙합발라드로 음원 시장을 강타하며 온라인 음원의 강자로 떠올랐던 GP엔터테인먼트에서 2011년 프로젝트 앨범 ‘Tears' - ’뚝뚝뚝‘을 공개한다.
2007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했던 힙합팀 택시타 라임즈의 멤버 2명(Hot stuff)는 이미 여러 가수들의 랩 메이킹과 여러 공연 활동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왕성한 모습으로 기량을 닦으며 국내 가요시장에 도전을 준비해 왔다.
또한 2010년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고 ‘모르는 사람처럼’이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3인조 여성그룹 디헤븐(D.Heaven)의 멤버 ‘유신’의 애절한 보이스와 감성의 참여로 이번 앨범 타이틀곡 ‘뚝뚝뚝’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뚝뚝뚝’은 나몰라패밀리, 제이큐티, 디헤븐, 성은 등 여러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팀 J&S의 곡으로 이미 입증된 실력파 랩퍼 ‘Hot Stuff'의 호소력 짙은 랩과 디헤븐의 애절한 보이스, 어쿠스틱한 리듬과 애절한 피아노 선율, 스트링이 어우러져 만들어 내는 ‘뚝뚝뚝’은 이미 우리들의 눈가에 눈물이 뚝뚝뚝 떨어지게끔 만든다.
아이돌의 음악이 강세인 요즘 실력 있는 랩과 노래의 적절한 조화로 그 동안에 다양하지 못했던 가요계에 힙합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2011년 GP Project Album 'Tears' - '뚝뚝뚝‘을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