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2일 He is coming!
SS501 미성의 리드보컬로 자타공인! 폭발적인 가창력과 그 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남다른 댄스 실력의 소유자! SS501의 리드보컬 허영생이 첫 번째 미니앨범 “ Let it go “ 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 허영생으로 대중들 앞에 선다.
데뷔 후 7년… SS501의 보컬로써, 멤버로써가 아닌 허영생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이번 미니 앨범 “ Let it go ” 는 댄스와 발라드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듣는 이들의 귀를 풍족하게 만든다.
타이틀 곡 “ Let it go “ 는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남녀의 다른 사랑방식을 말한다. 솔직하지 못 해 엇갈리는 남녀의 사랑 이야기… 사랑 앞에 무심하고 차가운 남자… 허영생이 특유의 세련된 미성으로 노래하고, 사랑의 표현을 원하는 여자의 속 마음을 4minute “ 현아 ”가 감각적인 랩으로 완성시켰다.
가수 “ 비 ”의 앨범에 함께 했던 “ 태완 “이 참여한 빠른 템포의 아메리칸 클럽 댄스곡의 “ OUT THE CLUB “ 과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드럼비트가 트렌디하게 조화되는 “ I’M BROKEN ” 허영생이 전체 작사에 참여하고 SS501멤버 김규종의 랩 피쳐링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기타선율의 조화가 인상적인 “ RAINY HEART “ 까지 “ Let it go “의 instrument를 포함하여 총 5 트랙과 총 28P의 자켓 화보로 채워진 이번 미니앨범은 가수 허영생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지난 4월, 안무 연습 중 당한 부상으로 앨범 발매 일정이 연기되며, 잠시 접어두었던 비상의 날개를 다시 펴고 정상을 위해 힘차게 날아오를 준비가 된 허영생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곡설명
Track 1. OUT THE CLUB (ft.Tae wan)
빠른 템포의 아메리칸 클럽 댄스곡으로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신디사이저와 무대를 울리는 서브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수 “비”의 앨범에 참여했던 태완이 랩 피쳐링을 했다.
Track 2. LET IT GO (ft.현아)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그루브감 넘치는 Urban Pop 넘버. 심플하고 강한 비트와 브라스, 화려한 코러스가 인상적이며, 허영생의 애절한 보컬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포미닛 현아의 매력적이고 파워풀한 랩이 곡의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Track 3. RAINY HEART / 부제: 비가 내리던 그 어느날 (ft.김규종)
허영생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가사,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로운 기타선율의 조화가 두드러지는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SS501의 멤버 김규종이 랩 피쳐링에 참여했다.
Track 4. I’M BROKEN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8비트의 드럼비트가 트렌디하게 조화하는 강한 댄스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