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의 뽀뽀 퍼포먼스로 대한민국을 달궜던 유소라, 지난 MBC 뜨거운 형제를 더 뜨겁게 만든 그녀, 길하라가 결성한 여성듀오 ‘하라소라’가 지난 2월 싱글곡 ‘뽀뽀뽀’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후 두 번째 싱글 ‘넌 내 인생의 기적’을 발표했다.
‘넌 내 인생의 기적’이라는 곡은 웅장한 스트링사운드와 감동적인 멜로디라인과 랩이 어우러진 곡으로 1집 때와 마찬가지로 케이윌, f(x), 써니사이드 등의 곡을 작업한 정창욱, 함승효 콤비의 곡이다.
행복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이가 단지 연인에 그치지 않고 이 곡을 듣는 모든 사람들 모두 임을 밝히며, 가까이에 있는 모든 사랑하는 이들이 기적 같은 인연이라는 끈끈한 내용을 담고 있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노래다.
이번 역시 ‘넌 내 인생의 기적’이라는 제목처럼 국내 바이럴 기획 최고의 감독인 설준오 감독이 총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고 1집때와 마찬가지로 강남역 뽀뽀 퍼포먼스와 같은 따뜻하고 감동적인 길거리 퍼포먼스를 곧 선보일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듀오로서 자리매김할 이들은 단지 톱스타가 되는 데만 급급한 요즘 신인들과 달리 공인으로서 사회에 끼칠 수 있는 여러 가지 긍정적인 방향을 생각한다는 점에서, 스타성 뿐 아니라 공익성을 함께 가진 진정한 의미의 ‘좋은 가수’로서 성장할 하라소라의 두 번째 싱글 ‘넌 내 인생의 기적’을 주목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