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목소리. 마음을 움직이는 호소력을 지닌 KCM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담은 새로운 싱글이 내놓았다. 이번 싱글은 '엄마 아빠 사랑해요' 라는 타이틀로 나레이션에 배우 김승우가 참여하고 노아 어린이 합창단의 콰이어로 더욱 깊은 감동을 전해준다.
KCM 어머니를 향한 사랑과 고백을 담은 single앨범. 열다섯 어린 나이에 가수의 꿈을 가지고 10년의 준비기간이 지나 데뷔한 그를 눈물로 바라보던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담았기에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이번 싱글은 KCM의 진실한 마음을 담은 고백이다.
곡 intro 나레이션 낯익은 목소리의 주인공 배우 김승우 얼마전 나는 아빠다 라는 영화로 큰사랑을 받고 현재도 대중들과 아시아 전세계적으로 큰사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의 연기파 배우 김승우씨는 나는 아빠다 ost도 직접 부탁할만큼 KCM과 각별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이기 이전에 KCM의 음악을 좋아하는 팬으로 이번 KCM의 싱글의 나레이션을 제안받기전 곡작업하는 과정부터 자청했다는 후문과 함께 배우 김승우씨의 나레이션으로 더욱더 따듯하고 깊이가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고한다.
엄마아빠 사랑해요는 또다른 버전인 acoustic ver.이 추가 되어있다. 이 버전은 KCM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과 함께 원곡보다 좀더 따뜻하고 기계음에 지쳐있는 대중들의 귀를 더욱 포근하구 따뜻하게 해줄것이라는 호평을 받고있다.
이 시대의 부모님들을 담은 감동의 뮤직 비디오. 이번 KCM의 뮤직비디오는 포토그래퍼 홍승표와 강민호 그리고 사진 동호회 이렇게 직접 참여로 전국 각지에서의 촬영을 통해 힘든 시기를 살아온 아버지 어머님의 모습을 담았다. 뮤직비디오를 보는 대중들은 누구나 사랑하는 부모님의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린이 합창단의 합창
노아 어린이 합창단의 순수하고 맑은 목소리는 듣는 이로 하여금 또 다른 색깔의 감동을 선사한다.
천진 난만한 어린아이들의 음색과 감미로운 보컬 Kcm의 앙상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대중들에게 주는 따뜻한 선물이다.
사랑과 나눔 실천
이번 싱글은 수익금중 일부를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국제 NGO 단체 월드비전에 기부하고
아이들을 위한 자선 콘서트를 열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다.
Kcm 이제 그가 말한다.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