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니시리즈 49일 OST Special guest
Part.7 단 하루를 살아도 - 조현재
“49일 여행자 신지현(남규리)을 위한 첫 번째 눈물의 주인공
한강(조현재)의 신지현 바라기 ‘단 하루를 살아도’”
추리게임까지 불러 일으키며 분분한 의견속에서 네티즌들의 애간장을 태우던 순도 100% 첫 번째 눈물의 주인공이 ‘한강(조현재)’으로 밝혀졌다.
항상 신지현의 뒤에서 그림자와 같이 그녀의 사소한 버릇까지 지켜 보고 있었던 한강 만이 느낄 수 있었던 신진현을 위한 눈물 이기에 더욱더 마음 따뜻해지고 소중한 눈물이 되었다.
순도 100% 의 눈물에 이어 ‘조현재’가 준비한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
49일 OST Special guest‘ 단 하루를 살아도’
‘단 하루를 살아도’는 ‘조현재’가 직접 가창한 곡으로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 색깔과 기성 가수 못지않은 출중한 가창력의 ‘조현재’를 재발견 할 수 있는 세련되고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f(x), 케이윌, 임정희 등의 다수의 앨범과 드라마 OST에 작사, 작곡을 한 ‘백무현, 정창욱’이 공동 프로듀싱 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악기들과 리얼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어 감성적이면서 완성도 높은 발라드 넘버이며 ‘조현재’만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느낌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완성되었다.
항상 ‘까도남’의 모습으로 ‘신지현’을 대했지만 누구보다도 그녀를 걱정하고 사랑하고 있었던 ‘한강’의 마음이 가사 그대로 표현된 ‘단 하루를 살아도’와 같이 앞으로 나타날 숨겨진 눈물의 주인공과 그 안에 다이내믹한 스토리가 무엇을 생각하던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 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