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메리트’ 2nd Digital Single
‘Hey Bad Boy’
★ 탁월한 가창력을 겸비한 신인 여성듀오 ‘허쉬메리트’, 그녀들의 두 번째 싱글 ’Hey bad boy’
★ ‘선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 & ‘혜진’의 맛깔스런 랩이 어우러진 소울 & 힙합
★ 선배가수 ‘일락’이 작사,작곡-어쿠스틱 통기타와 강한 비트가 결합된 사운드
‘허쉬메리트(HerSheMerit)’, 여자를 지칭하는 대명사인 ‘Her’와 ‘She’ 그리고 ‘Merit(장점,우수성)’를 합성한 이름으로, 호소력 짙은 보이스 컬러와 탁월한 가창력을 겸비한 두 여성 보컬의 장점을 조합한 우수한 팀이라는 의미이다.
두 여성멤버(선민,혜진) 모두가 실용음악과 보컬전공 출신으로, 다수의 공연무대 및 드라마 OST 가창, 뮤지컬 그리고 가수 음반 코러스 쎄션 등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통해 축적된 그 노래실력만큼은 이미 많은 음악관계자들로부터 검증 받아온 실력파 여성듀오라는 점에서 앞으로의 다양한 음악적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올 초 R&B 발라드 ‘이별 참 쉽더라’로 데뷔한 신인 여성듀오 ‘허쉬메리트’가 두 번째 싱글 ‘Hey Bad Boy’를 발표했다.
첫 싱글 ‘이별 참 쉽더라’에서 보여줬던 그녀들의 블랙가스펠 감성이 역시나 이번 곡에서도 유감없이 진하게 느껴지고 있다.
이번 두 번째 싱글 ‘Hey Bad Boy’는 이름 그대로 나쁜 남자를 기대하는 많은 요즘 여성들의 심리를 통해 그 이면을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써, 어쿠스틱 통기타와 강한 비트가 결합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선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이번 곡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혜진’의 맛깔스런 랩이 어우러져 있어 끈적한 소울의 느낌과 다이나믹한 힙합의 느낌을 전하고 있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또한 선배가수 ‘일락’이 같은 소속사이자 후배가수인 ‘허쉬메리트’를 위해 이번 곡을 작사,작곡,편곡했다는 것이 주목할만한 점이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드 림 캐 쳐 뮤 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