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의 봄햇살 같은 발라드 그 두 번째 이야기.. “Feeling your love"
지난 3월 14일 2인조로 새롭게 멤버구성을 하고 첫 싱글 타이틀 곡인 “춤추는 기분”으로 활기차게 활동을 시작한 감미로운 발라드 그룹 네이쳐가 싱그러운 봄분위기에 맞는 두 번째 프로포즈곡 “Feeling your love"으로 한창 들떠있는 춤추는 기분을 이어간다.
“Feeling your love”은 리더인 신도영의 데뷔그룹인 투비원의 정규앨범에서 이미 매니아층에게 많은 사랑받은 곡으로 어깨가 들썩거려지는 신나는 셔플리듬에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투비원의 옛동료인 조성용이 우정어린 피쳐링에 동참해주었고 새로운 멤버 민경록의 서정적이면서도 매력있는 보이스를 만나 원곡보다 더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그밖에도 네이쳐의 골수팬들에겐 이미 그들의 수많은 공연을 통해 사랑을 받은바 있는
“Memories"가 수록되었다. ”Memories“는 이별앞에서 소중했던 옛기억을 간직하며 보내준다는 내용의 미디엄템포 팝발라드곡으로 네이쳐의 고급스런 하모니가 매력적인 곡이다.
피쳐링에는 슈퍼스타k 시즌1의 탑4 박태진과 감성래퍼로 사랑받고 있는 락환이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네이쳐는 두 번째 싱글과 “춤추는 기분”으로 상반기 활동을 한 뒤 공백기동안 틈틈이 준비해 온 새 정규앨범을 들고 침체되고 있는 발라드시장에 신선한 활력소를 넣을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