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니시리즈 49일 OST Part.4
정일우 - 허수아비
‘내가 죽었을 때 진심으로 가슴 아파할 사람이 얼마나 될까?’
49일간 순도 100%의 눈물 3방울을 모으기 위해 고분 분투하는 짧지만 짧지 않은 에피소드를 그린 SBS 수목미니시리즈 ‘49일’ 판타지 멜로라는 신선한 소재의 스토리에 캐릭터 넘치는 연기자들의 열연과 ‘정엽’, ‘서영은’, ‘Navi' 등 대세라 할 수 있는 최정상 가수들의 OST 참여로 인기 급상승중인 가운데 극중 신세대 저승사자 ‘스케줄러’ 역을 맡은 ‘정일우’가 직접 불러 화제가 된 톡톡 튀는 랩 송 ‘스케줄러 컬러링’에 이어 테마곡인 ‘허수아비’를 공개하며 인기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9일 OST Part.4 ‘허수아비’는 ‘별보다 달보다’ 먼데이키즈, 정글피쉬OST, VOS, F(x),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히트메이커 작곡가로 떠오른 ‘김원’이 작곡 ‘이지은’이 작사한 곡으로 ‘정일우’의 속삭이듯 한 보이스는 드라마상의 애틋한 심정을 잘 나타내주고 있으며 마치 소년과 같은 풋풋한 감성으로 노래를 들려준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발표하는 첫 음원이라는 긴장감과 책임감 때문에 빡빡한 촬영스케줄을 겨우 쪼개어 연습과 녹음을 거듭하는 열정을 보이며 곡을 완성해 냈다는 후문이다.
아무것도 할 수없이 그저 바라만 보아야 하는 허수아비와 같은 심정의 내용이 몽환적이며 어쿠스틱한 분위기의 모던락 기타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코러스가 더욱더 감성적인 분위기를 빛내어 준다.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에 걸 맞는 다양한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드라마 ‘49일’에 네티즌들의 더욱 더 큰 기대를 모아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