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가요계를 사랑스럽게 만들 신인 가수! 이 시 아!
어느덧 아이돌 그룹들이 대한민국 가요계 전반적인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 2011년에도 끝없이 그룹화 된 퍼포먼스 위주의 가수들이 년 초부터 쏟아지기 시작했다. 그로 인해 가수의 가창력 보다는 안무가 치중되고, 곡의 감성 보다는 비트에만 치중되는 음악들이 쏟아져 나오게 되는 실정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감동을 줄 수 있는 음악에 목말랐던 대중들에게 신인가수 “이 시 아”는 전자적인 사운드의 차가움 속에서 따듯한 노래를 대중들에게 선사 할 기대주이다.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으로 이미 휘성, 박화요비 등 다수 실력파 가수들의 공연에서 코러스, 백업 보컬로 실력을 다져온 이시아는 귀엽고 앳된 외모와 탁월한 노래 실력으로 이미 여러 차례 무대 위에서 대중들에게 검증 받아왔다. 첫 번째 싱글 앨범인 “더 사랑해요”를 녹음 하는 동안에도 앨범에 참여한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 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최근 뜸한 여자 솔로 가수의 계보를 이어갈 “귀한 신인”으로 인정받았다.
이시아 FIRST SINGLE ALBUM [더 사랑해요]
이시아의 첫 번째 싱글앨범 “더 사랑해요”는 타이틀곡 “더 사랑해요”와 “굳은 살” 그리고 이 두 곡의 INST로 구성된 4 TRACK이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더 사랑해요”는 히트 작곡가 박정욱, 최일호 듀오가 공동 작곡을 맡았다. 박정욱과 최일호는 지아, 디셈버 등 실력파 가수들의 타이틀 곡을 작곡했을 뿐만 아니라 그 외 SG워너비 등 여러 가수들의 라이브 세션에서도 활동하는 알아주는 뮤지션이다.
발랄하면서도 가볍지 않은 산뜻한 느낌의 “더 사랑해요”는 두 작곡가의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에,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현아가 따뜻하면서 사랑스런 가사를 더해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는 아름다운 노래로 탄생 되었다.
서브 타이틀곡인 “굳은살”은 이승철, 박상민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의 타이틀곡을 책임져 온 작곡가 홍진영의 곡으로, 홍진영 특유의 깊이 있는 정통 발라드에 김현아의 애절한 가사가 묻어나 이시아의 목소리로 슬픈 감성을 전달 할 예정이다.
이시아의 첫 번째 싱글앨범 “더 사랑해요”는 한 앨범에 확연히 다른 두 곡의 구성으로, 이시아의 다양한 감성과 가창력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 2011년 기대되는 음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