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 고음` 디셈버, 조영수 올스타서 `누구보다 널 사랑해` 발표
5단 고음으로 유명세를 치른 최고의 보컬그룹 디셈버와 스타작곡가 조영수와의 깜짝 만남이 성사됐다.
새해 첫 발매되는 조영수 올스타 앨범의 싱글 < 누구보다 널 사랑해 >를 통해서다.
작곡가 조영수, 그리고 두 명의 매력적인 남자 디셈버... 이들은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올 봄을 따뜻하게 감싸줄 최고의 프로포즈 송을 탄생시켰다. 이미 디셈버와 조영수는 과거 디셈버의 데뷔곡 `여자는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를 작업하며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영수는 디셈버의 데뷔곡을 작업한 만큼 지금의 디셈버가 많은 사랑을 받는데 가장 큰 역할을 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스승 조영수의 부름에 제자인 디셈버 역시 단번에 달려와 녹음을 마쳤다. 더욱이 한 번의 녹음을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목상태가 좋지 않다는 이유로 재녹음을 하여 좀 더 감미롭고 달달한 프로포즈 송이 완성된 셈이다.
디셈버의 감미롭고도 매력적인 고음이 적절히 어우러진 신곡 < 누구보다 널 사랑해 >는 하우스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조화되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노래이다.
특히 2월 발렌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 등 연인들에게는 달달한 가사가 최고의 프로포즈 송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동안 조영수의 올스타 앨범에는 백지영, KCM, 다비치, MC몽&서인영, SG워너비, 박정현&크라운제이, VOS 등 인기스타들이 참여한 앨범으로 디셈버 역시 온라인 음원강자로서 조영수 올스타의 새로운 멤버로서 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