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로 시작해 해피트리로~>
웃찾사 개그 프로 ‘화산고’로 스타의 반영에 올랐던 ‘김기욱’과 현재 쇼핑몰 운영과 구호 단체인 ‘굿네이버스’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며 ‘동수야’, ‘그만해’로 웃찾사를 대표했던 ‘정현수’ 그리고 ‘미녀 삼총사’로 음반 활동 및 연기자로서 영역을 넓혀간 ‘심진화’가 의기 투합해 개그맨 표 앨범을 벗어난 ‘해피트리’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불의의 사고로 안타깝게 정점에 오르자 마자 모든 걸 놓아야 했던 김기욱과, 사랑하는 친구를 떠나 보내야 하는 아픔을 겪었던 심진화.. 서로 가슴 아픔 시련들이 있었지만 이를 극복해 나가며 새로 결성한 ‘해피트리’라는 이름답게 대중들에게 좋은 추억을 안겨 줄 것이다.
‘웃어줘서 고마워요’란 곡에서 강성의 피쳐링으로 자신의 특기인 랩을 선보였던 김기욱은 이번 해피트리에서도 전 트랙에 걸쳐 랩 가사에 본인이 직접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정현수와 심진화도 두 번째 트랙인 “있잖아..’ 의 가사를 자신들의 추억이 담긴 이야기들을 토대로 참여 하였다.
타이틀 곡인 ‘미래(美勑-아름다운 위로)’는 일본 인기 가수 ‘아이우치 리나’(aiuchi rina)의 정규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조민성과 신예 작곡가 정해진의 곡으로서 미디엄 템포의 서정적이면서도 어렵지 않은 멜로디에 아름다운 코러스를 가미 했으며, 사랑 하며 정 들었던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헤어짐에 대한 내용을 담은 노래이다. 다가올 겨울의 끝 자락에서 느껴질 아쉬운 헤어짐 그리고 새로운 만남 이 모든 것의 감정을 바로 이 ‘미래(美勑-아름다운 위로)’ 라는 곡 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트랙에 수록되어 있는 ‘있잖아..’ 은 경쾌한 리듬과 사운드에 수줍은 듯이 귀여운 사랑 고백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이 곡은 감성 랩퍼 PS 영준과 음악적 호흡을 맞췄던 서태지 컴퍼니 출신의 작곡가 이성한의 곡 이며 작사는 해피트리의 정현수와 심진화가 자신들의 추억을 귀엽고 아름다운 표현으로서 가사에 담았다.
세 번째 트랙의 ‘겨울잠’은 CCM 가수 ‘욥’ 으로 활동 하였던 작곡가 이주현의 곡으로 추운 겨울 날씨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잔잔 하면서도 감성적인 사랑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
다가올 졸업 시즌과 얼마 남지 않은 겨울 향기에 흠뻑 취해 볼 수 있는 따뜻한 편곡과 멜로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