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핫 아이콘 ‘TEEN TOP(틴탑)’의 새로운 변신이 시작된다!
1월 13일, 두 번째 싱글 앨범 [TRANSFORM] 공개
10대들의 핫 아이콘 ‘TEEN TOP(틴탑)’이 돌아왔다!
지난 연말 은발 사이보그로 파격 변신,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컴백을 예고했던 ‘TEEN TOP(틴탑)’이 두번째 싱글 앨범 [TRANSFORM : 트랜스폼]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TEEN TOP(틴탑)’의 이번 앨범 [TRANSFORM]은 ‘새로운 형태로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여 변신하다’는 의미로 세련되고 트랜디 한 음악과 함께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았다.
▶ 빌보드 앨범 차트 No.1 ‘저스틴 비버’ 프로듀서 ‘신혁’과 히트 작사가 ‘휘성’ 뭉쳐 세련된 팝 트랜디 넘버 ‘Supa Luv’ 탄생 !
이번 앨범 [TRANSFORM]은 세계적인 톱스타 저스틴 비버의 두 번째 싱글이자 美 빌보드 히트 싱글 넘버인 ‘One less lonely girl(원 레스 론리 걸)’의 프로듀서 신 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신 혁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하며 화제가 되었고, 미국에서도 프로듀서로 데뷔하자마자 빌보드 차트 16위까지 올라 현지에서도 유망한 신예 프로듀서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TEEN TOP(틴탑)’과는 데뷔 전부터 10여 개월 간 이번 싱글을 위해 함께 작업을 해왔고 이번 앨범이 프로듀서 신 혁의 첫 국내 프로듀서 데뷔인 만큼 관계자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또, 신 혁은 지난해 ‘TEEN TOP(틴탑)’과의 앨범 프로듀싱 작업을 위해 극비리에 귀국, 녹음 작업을 마쳤으며, 앨범 믹스와 후반작업은 美현지에서 최고의 Staff 들이 참여해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 혁이 메인 프로듀서로 있는 A-REX Records의 공동 프로듀서 Sean P. Hamilton 또한 미국 현지 팝 스타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하였고, Redd Stylez는 ‘Trey Songz’ 등의 앨범에 참여한 실력있는 프로듀서이다.
타이틀 곡 ‘Supa Luv’은 세련된 팝스타일의 댄스곡으로 고급스러운 멜로디와 트랜디한 비트, 세련된 리드 소스가 조화를 이룬 감각적인 pop dance. ‘최고의 사랑을 줄 수 있는 남자는 나 밖에 없다’며 자신감 있게 애정을 표현하고 있는 톡톡 튀는 친근한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있다.
특히, ‘Supa Luv’의 가사는 보컬리스트로서 뿐만 아니라 작사가로도 주가를 높이고 있는 휘성이 만들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꺼져줄게 잘살아’, ‘비밀번호486’, ‘인썸니아’ 등 감각적인 작사로 ‘휘성이 작사하면 히트곡이 된다’는 속설을 만들고 있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 미디움 템포의 세련된 Pop 발라드 곡인 ‘Angel’은 ‘TEEN TOP(틴탑)’ 멤버들이 데뷔 때부터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메인 보컬인 니엘과 천지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며, 멤버들이 모두 함께 부른 후렴구는 ‘TEEN TOP(틴탑)’ 멤버들의 목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 ‘슈퍼맨 춤’, ‘매트릭스 춤’ 등 ‘헐리웃 영화가 총 출동한 독특한 안무와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칼군무 선봬
지난해 데뷔 곡 ‘박수’를 통해 칼같이 절도 있는 안무로 ‘칼군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냈던 ‘TEEN TOP(틴탑)’이 이번에는 멤버들의 개성있는 퍼포먼스까지 조화를 이루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칼군무를 선보인다.
특히, 양손을 치켜들고 점프하듯 날아오르는 동작이 인상적인 일명 ‘슈퍼맨 춤’과 멤버 ‘리키’가 허리를 180도 꺾는 ‘매트릭스 춤’ 등 헐리웃 영화 속 명장면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안무로 2011년 또 한번의 유행춤을 예고 하고 있다.
▶ ‘막강 비주얼’ 에릭과 3단 티저로 화제가 된 ‘Supa Luv’ M/V
음원 공개에 앞서 3단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TEEN TOP(틴탑)’의 ‘Supa Luv’ 뮤직비디오는 엠블랙 ‘Oh, Yeah’와 애프터스쿨 ‘Bang’, 손담비 '토요일밤에' 등 세련된 감각과 스타일로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주목 받고 있는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최근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는 신화의 에릭이 특별 출연, ‘막강 비주얼’, ‘우월한 수트발’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고 앤디의 소속사 후배인 ‘TEEN TOP(틴탑)’ 멤버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군 복무 중인 앤디와의 우정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 사이버 무사로 변신한 ‘퓨쳐리즘’ 컨셉 화보 주목! 빅뱅, 2ne1, 이효리의 사진작가 ‘홍장현’ 통해 최고의 이미지 메이킹
‘TEEN TOP(틴탑)’ 은 이번 앨범 재킷에서 멤버 각기 개성이 넘치는 ‘그라데이션’ 헤어 스타일과 함께 무사를 연상케 하는 비장한 모습을 한 사이버 무사로 변신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앨범 재킷은 빅뱅, 이효리, 2ne1 등 가요계 최고의 스타들의 화보를 도맡아 작업한 핫스타일 아이콘 ‘홍장현’ 포토그래퍼가 맡아 ‘TEEN TOP(틴탑)’ 멤버들의 한층 더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또, 퓨쳐리즘 컨셉의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남성패션매거진 아레나의 패션에디터 출신 박만현 스타일리스트가 비주얼 디렉터를 맡아 국내 유명 디자이너 송지오, 박혜린의 컬렉션 작품으로 재킷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