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극 ‘사랑을 믿어요’는 지난 2009년 KBS 2TV 주말극 '솔약국집 아들들'로 인기를 끈 이재상PD-조정선 작가가 다시 뭉친 드라마이다.
건강한 가족 드라마의 탄생이 기대되는 유쾌한 가족드라마로, 송재호, 나문희, 선우용여 등 중견 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에 이재룡, 권해효, 문정희 등도 개성있는 캐릭터로 눈길을 끌고있다.
이정이 부른 ‘사랑을 믿어요’는 극중 극중 김동훈 (이재룡분) 과 서혜진(박주미분)의 러브테마다.
남편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유학을 마쳤지만 여전히 탈출 할 수 없는 구질구질한 현실에 재벌가의 직장상사 와 남편 사이에서 흔들리는 혜진을 지켜보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그리고 한 남자로서 의 동훈의 애틋한 사랑이 담겨있다.
OST 히트메이커 작곡가 성환과 가슴 조여 드는 애절한 보컬 의 “이정”이 만들어낸 “가슴 속 이대로 좋은 사랑” 은 이 추운 겨울 따뜻한 입김으로 우리들을 감싸 안는다.
한편,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의 사랑스런 듀엣곡 ‘사랑하는 사람아’라는 곡은 군제대와 함께 제빵왕 김탁구 ost 히트에 큰 견인차를 역할을 했던 '이루' 와 작년 가장 뜨거운 한 해를 보낸 남자의 자격 의 히로인 '배다해' 가 입을 맞췄다.
경쾌한 비트에 음악감독 강동윤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붙여진 곡으로 이루와 배다해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환상적인 곡으로서 2011년 새로운 사랑고백송의 탄생을 예고한다.
화려한 인트로와 더불어 시작되는 배다해의 상큼한 보이스는 남자의 자격에서 보여준 느낌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그위에 내려앉은 이루의 허스키하면서 감성적인 보이스는 두 사람만의 하모니의 완성을 보여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