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천재 가수 메이다니와의 만남”
“환희-메이다니 “남남” 발표”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만남. 환희와 메이다니가 함께한 “남남”을 발표했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끊임 없는 노력으로 파워와 감성을 완성시켜온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 환희와 제 2의 보아, 여자 세븐, 여자 비로 데뷔 전부터 천재 가수로 대중과 음반 관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메이다니가 함께한 이번 곡에 큰 기대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환희와 메이다니가 부른 “남남”은 심플한 리듬과 겨울느낌이 살아있는 선율 위에 따뜻하고 섬세한 환희와 메이다니의 보컬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헤어진 뒤 서로에게 “넌 행복하니? 괜찮니?”라고 서로에게 물어보는 듯한 느낌을 표현했다.
이번 곡은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운아이드소울’등의 수많은 히트 곡을 작곡한 강화성 작곡가의 R&B팝 적인 곡에 ‘가슴아파도’, ‘정말사랑했을까’등의 이루 셀수 없을 정도의 곡을 작사한 국내대표 작사가 조은희의 감성적인 가사의 곡으로 이별의 감성을 “행복하니?”라는 질문하듯한 한마디로 모두 표현을 한 곡이다.
둘의 만남은 데뷔 전부터 천재, 여자 세븐 등의 수식어가 따라다니던 메이다니의 실력을 높게 평가 해오던 환희가 직접 메이다니를 찾아가 함께 작업해보자는 제의로 시작 됐으며, 환희의 프로듀싱은 19세 소녀라고는 믿기 힘든 감성을 이끌어 냈다.
또 이 둘은 녹음 과정을 직접 담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