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젠)' 기타리스트이자 프로듀서인 김덕원 a.k.a. KDW , 랩퍼이자 프로듀서인 자이언트 (GIANT), 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이다.
팀의 메인프로듀서인 김덕원 a.k.a. KDW 는 '워터코스'란 이름으로 1,2,3 집까지 싱글을 발표 하고, '오드아코드'라는 이름으로 Instrumental 앨범을 발표한 실력파 기타리스트이자 프로듀서이다.
자이언트(GIANT)는 솔로 정규 앨범과 다수의 싱글을 발매한 랩퍼/프로듀서로서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가지고 영역을 넓히며 활동중이다.
zen(젠)의 첫 싱글에 메인 보컬로 참여한 R&B 소울 싱어 베일리 슈(baily shoo)는 수 년간 다양한 클럽 공연 등을 통해 마니아까지 몰고 다니는 신인 아닌 신인으로서 지난해 싱글 'Secret Kiss(시크릿 키스)'로 공식적인 첫 발을 내디뎠다.
SBS 드라마 '별을 따다줘' OST의 제이케이드라는 이름으로 '아마도'를 불렀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OST에서도 'Love Painting'이라는 곡을 불렀다.
현재 다수의 아이돌 가수의 보컬 트레이너로도 활동중이다
'zen(젠)' 의 첫 번째 싱글 "한번만 더 with 베일리 슈" 는 소위 나쁜 남자에게 첫 눈에 빠져버린 수줍은 소녀의 애절하고 여린 고백을 어쿠스틱한 R&B 리듬에 노래한 곡이다.
그들은 이번 싱글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다수의 공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