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성장해나갈 보이그룹 이엔니스 (E.N NESS)의 첫 싱글앨범 ‘BEHIND'
5개월간의 긴 오디션, 그리고 그 수많은 지원자들 중에 어렵게 선발된 3명의 소년들. 모든 평가요소들 중에 가장 결정적인 요소는 바로, ‘화려한 허상을 꿈꾸지 않는다.’는 마음가짐의 유무였다. 단순히 신인 아이돌로 잠시 활동하는 것이 목적이 아닌, 보이그룹에서 시작되어 점차 구성원 모두가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성장 해나가겠다는 길고도 큰 목표를 가진 그룹, 이엔니스(E.N NESS).
이엔니스는 단어 Earnestness를 줄여 만들어진 이름으로 성실한, 진심어린 등의 뜻을 담고 있으며, 리드보컬로써 고음역대와 함께 전체적인 감정의 진행과 균형을 담당하고 있는 리더 ‘성하‘, 섬세하게 흐르는 듯한 맑으면서도 슬픈 보이스의 ‘청우’, 그리고 아직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며 무덤덤한 듯 어리고 솔직한 보이스를 들려주는 ‘주안‘ 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뒷모습’은 이엔니스의 소속사(RPP엔터테인먼트) 대표 겸 싱어송라이터 쥬플(JUPL)이 쓴 곡으로 이별 앞에 선 두 남녀의 망설임과 오해로 인한 슬픔이 표현되어 있으며, 복잡한 감정표현과 함께 3옥타브를 넘나드는 음역대가 사용된 높은 난이도의 발라드곡이다.
드디어 자신들의 세상으로 조심스레 첫발을 내딛은 이엔니스, 그들이 앞으로 들려줄 음악들이 어떠한 모습으로 발전해갈 것인지 기대해 보자.
Story 4 - 뒷모습
이야기는 하리(HARI)의 싱글인 ‘팬케잌(Fan Cake)' 으로부터 이어진다.
겨울의 여왕의 커플물약으로 인해 시작된 사랑, 그리고 남자의 고백과 여자의 답가. 그렇게 행복한 사랑이 시작 된지도 어느새 1년이 지나고, 다시 겨울이 돌아오면서 시간은 사귄지 1년째 되는 날에 멈춰 선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작은 오해, 남자는 여자가 어떤 마음인지를 짐작하지 못해 망설여지기만 하고, 그녀가 눈앞에 서있을 때부터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말을 걸거나 잡지도 못한 채로 마음속으로만 가지 말라고 소리칠 뿐, 사라져가는 그녀의 뒷모습만을 슬프게 바라고보 있다. 결국 그녀가 사라진 뒤에서야 뒤늦게 다시 찾기 위해 달려가기 시작했지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