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캐럴PT.2]신건 & 김가희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매년 12월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를 시즌이 왔음을 가장 먼저 알려주는 것이 있다.
바로 길거리마다 울려 퍼지는 각종 캐럴들이다.
그 동안 다양한 가수들이 캐럴들을 불러왔지만 킹콩캐럴은 래퍼들이 주가 되어 만든 색다른 크리스마스 맞춤형 앨범이다.
선 공개 된 J-DOGG(라임버스)의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에 이어 공개되는 [킹콩캐럴]의
두 번째 공개 곡은 감성MC 신건과 매력적인 목소리의 주인공 김가희가 하모니를 이루어
크리스마스를 앞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였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연인들의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
[킹콩캐럴PT.2 ‘두근두근 크리스마스’]는 킹콩캐럴수록 곡 중 가장 쉬운 멜로디에 신나는 대중적인 곡으로 지아,디셈버,박정은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안창현 작곡가의 곡이다.
‘My Girl’, ‘사랑에 지치다’, ‘Bye Bye(바람바람바람)’, ’외로움에 사무칠 때’, ‘키스미달링’ 등을 꾸준히 발매하며 애즈원,김현정,J, 박정은 등 여성보컬들과 호흡을 맞췄던 신건은 여성 듀엣 2NB 출신으로 최근 ‘싫증 내지 마요’, ‘니가 제일 좋아’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가희의 피처링으로 두근두근 크리스마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킹콩캐럴은 킹콩뮤지션즈를 이끌고 있는 신건이 총 진행을 맡았고 이효리, 2PM,MISS A등의 앨범의 소리를 책임진 최고의 믹싱 엔지니어 홍성준, 그리고 설명이 필요없는 한국 최고의 마스터링 기사 전훈(Big Boom)의 손을 거치며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 하였다.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선 공개되었던 [킹콩캐럴PT,2] 신건의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Feat.김가희’에 공개에 이어 모든 참여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킹콩캐럴]은 12월 6일 공개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