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는 마법이 선물한 행복 가득한 LOVE SONG...
‘몇 월 며칠 몇 시’ – ZIA with Mighty Mouth
‘물끄러미’, ‘터질 것 같아’, ‘술 한잔 해요’, ‘웃음만...’ 등을 발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 섬세하고 솔직한 표현력으로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아가 사랑스러운 러브송을 들고 팬들 곁으로 찾아온다.
그녀 특유의 풍부한 감성으로 이별의 애절함, 그리움, 슬픔 등을 노래하며 ‘지아표 감성발라드’를 선보여왔던 지아는 올 12월 그녀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미니앨범을 발매하기 앞서 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신곡 ‘몇 월 며칠 몇 시’를 선공개한다.
지아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몇 월 며칠 몇 시’는 시크릿의‘Magic’과‘Madonna’, 포미닛의 ‘Highlight’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강지원-김기범 콤비의 곡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귀를 사로잡는 미디엠 템포곡이다.
또한,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국내 최고의 작사가 최갑원이 가사를 맡아 달콤한 사랑에 빠진 여자의 행복함을 그렸다.
여기에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힙합듀오 마이티 마우스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항상 당대 최고의 여자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마이티 마우스는 이번 지아의 신곡에 참여해 큰 힘을 보탰다.
마이티 마우스는 직접 랩 작사에 참여해 사랑을 말하는 남자의 진지한 마음을 담았으며, 쇼리의 장난스럽지만 진솔한, 상추의 듬직하면서도 진지한 랩으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행복한 감정을 순수하고 솔직하게 표현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 겨울, 지아의 감성과 마이티 마우스의 유쾌함이 함께한 러브송 ‘몇 월 며칠 몇 시’가 흰 눈과 함께 사랑을 가득 담고 마법처럼 다가올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