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의 coffee를 노래한 바닐라어쿠스틱의 성아가 참여했다.
새로 시작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사랑스럽게 노래했으며 아이폰4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 그들의 모습을 담았다.
A team 은 두명의 작곡가로 이루어진 팀으로
JNC, Foxy, VOS, Circus100, click-B, 캔, 샤크라, 류주환 등의 앨범을 작편곡하고 프로듀싱한 Soulfood와, 신인작곡가 Sweet Bird로 이루어져 있다.
Urban한 R&B/Hiphop 사운드를 추구하는 이들은 이번 첫 싱글을 통해 Jason Derulo,Chris Brown 등의 가수에게서 들을 수 있는 미국 본토의 흑인음악을 한국 가요적인 감성으로 재창조하여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었다고 말한다.
Hey girl은 세련된 느낌의 R&B/Hiphop 듀엣곡으로 바닐라 어쿠스틱(Vanilla Acoustic)의 성아, Undyte의 Lewiss, 박태준이 참여했다.
성아는 에픽하이의 노래 Coffee에 참여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실력파 보컬이다. 힙합팀undyte의 리더인 Lewiss는 얼마전 정규1집을 발표하고 홍대클럽에서 많은사랑을 받고있다.
박태준은 환희,휘성,박효신 등의 뮤지션을 배출한 아현산업정보학교에 실용음악전공으로 재학중인 학생으로,
Merry go round의"안돼 안돼 외쳐봐도"에서 그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다. 애프터스쿨 가희,신화 등의 앨범을 작업한 작곡가 박상헌이 기타에 참여했고 쥬얼리,이수영 등의 앨범을 작업한 D.kogy가 믹스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겨울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두 남녀의 속삭임을 들어보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