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한새와 여성 파워풀 R&B 보컬리스트 안지연과의 화려한 조합으로 완성된 7th ‘Rap & Blues’ Take3 발매
최근 MC한새의 7집 활동 시작을 알리는 7th ‘Rap & Blues’ Take1 ‘전화해줄래(feat.란)’와 Take2 ‘아프다 with 박소연’ 앨범을 발표 후 대중적 감성 발라드 힙합의 새로운 획을 긋고 있는 MC한새의 그 세 번째 이야기 7th ‘Rap & Blues’ Take3 ‘가 발표되었다.
이번 7집 ‘Rap & Blues’ Take3 는?
이번 MC한새와 안지연의 7집 Take3는 그 동안 최근 MC한새 하면 떠올랐던 수식어 “발라드힙합’을 뛰어 넘어 MC한새의 언더그라운드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사운드와 가사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타이틀곡 ‘No Pain No Beat’는 MC한새의 Piano연주가 주를 이루지만 강렬한 비트를 가미해 새로운 느낌을 주는 힙합 곡이며 MC한새만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 곡이다. 7집까지 발표하고 있는 MC한새의 진짜 음악에 대한 고찰을 담고 있는 이 곡은 가사와 사운드 모두 새로운 도전을 말해주고 있다.
7집 앨범인데 곡 수는 1곡?...
MC한새의 이번 7집 ‘Rap & Blues’는 수록 곡 모두를 한번에 공개하는 정규앨범형식을 벗어나 Take 형식으로 나눠서 5개의Take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게 된다. 각 Take앨범마다 R&B Hip-Hop의 색다른 느낌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이후 MC한새의 7집 Take4와 Take5는 각각 2011년 1월과 3월에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