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의 여성 3인조 보컬그룹 "BeBe Mignon"(베베 미뇽)
[잘해준 것밖에 없는데] 미니앨범 발매!!
Vibe '윤민수'가 이끄는 "YWHO Golden Bridge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3인조 보컬 그룹이 공개되었다.
"BeBe Mignon"의 특징은 댄스 위주의 아이돌 그룹과 달리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보컬형 아이돌 그룹이라는 점이다. 멤버 별로 춤과 연기 등의 능력도 갖춰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연계 될 예정이며, "YWHO Golden Bridge"에서 최초로 글로벌화 시키기 위해 준비한 그룹이라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미 "BeBe Mignon"은 9월에 선공개 된 디지털싱글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을 비롯해 4MEN과 함께 부른 나쁜남자 OST의 <고해요>를 통해 대중들에게 여자 4MEN이라는 칭호를 들을 정도로 깊은 인상을 심어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그녀들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는 윤민수 작사, 작곡으로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 왜 헤어져야 하는지 모르겠는 여자의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다.
이외에도 싱글로 선공개 되었던 <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가 인상적인 러블리 트랙 <오빠 바보> 등이 수록되어 있다. 4MEN의 뒤를 이를 여성 3인조 보컬그룹 "BeBe Mignon"!!
그녀들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들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