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섹시디바의 결정체 ‘NS윤지’
그녀가 용감한형제와 손잡고 춤을추다.
2nd Single Album
이효리-손담비를 이을 차세대 섹시디바로 손꼽히던 NS윤지의 두번째 싱글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데뷔 당시 카라 강지영의 사촌언니로, UCLA에 진학한 엄친딸로 화제를 모은 NS윤지는 두 번째 싱글을 통해 국내 최고 프로듀서인 용감한형제와 손을 잡고 차세대 섹시 디바로 거듭나게 되었다.
타이틀 곡 <춤을 춰>는 펑키한 디스코풍의 리듬과 세련된 일렉트로닉 소스가 접목된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용감한형제 특유의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NS윤지만의 톡톡 튀는 매력이 더해져 NS윤지만의 확실한 색깔을 보여주는 노래가 탄생했다.
또한 이번 음반에서 용감한형제가 본래 이 곡을 스케치했을 당시의 느낌을 살린 R&B 버전을
함께 수록해 다양한 듣는 맛을 더했다.
더불어 NS윤지는 타이틀곡 뿐 아니라 인트로와 수록곡 <DJ Don't stop>에는 힙합그룹 일렉트로 보이즈가 화려한 랩핑으로 피쳐링을 담당하여 색다른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오직 드럼과 NS윤지, 일렉트로보이즈의 마부스, 원카인 셋의 목소리로만 이루어진 이 곡은
이 앨범이 용감한형제의 색깔을 제대로 만났다는 것을 알려주는 듯하다.
뿐만 아니라, 용감한형제 소속 레이블인 브레이브사운드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녹음된 이 앨범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홍수 속에서도 단연 차별화된 음악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손담비를 통해 여성 솔로 가수의 가능성을 확인케한 용감한형제와 NS윤지의 만남이 걸그룹의 홍수속에 또 한 번의 이변을 일으킬지 가요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